像當地人一樣地體驗,LIKE A LOCAL
為了使全世界所有人擺脫語言和空間的制約, 如同當地人一般享受各種活動,LIKE A LOCAL引領著當地文化產業。

ABOUT LIKE A LOCAL​

我們連接當地的多樣化元素,實現創新
根據人們不同的喜好,研究開發當地旅行大數據

作為旅遊IT科技(Tour x IT Tech)初創企業,根據不同人群的喜好,積極研究開發大數據資料,不斷提供更新潮流資訊數據。

開發地道的體驗商品和資訊內容,實現自由行遊客與當地人的連接

最熟悉當地的當地人來解答遊客問題,爲遊客提供最地道的體驗服務,我們與當地人一起,爲自由行遊客們提供最地道的旅行體驗商品。

跨越語言障礙,提供便利的電商服務

通過語言翻譯功能,實現溝通流暢的C2C交易,合理的價格與便利的系統為用戶提供最優質的交易環境。

Our Platform

Platform 1

韓國問我 以訪韓中華圈遊客為對象,提供當地信息服務

“韓國問我”自2017年9月面世以來,成爲以中國本土爲中心,香港、澳門、臺灣等中華圈自由行遊客們在內獲取韓國旅行信息的最大渠道。

以自由問答、攻略文章、主題推薦等形式,向自由行旅客們提供以韓國旅行爲主、另覆蓋韓國文化、留學、醫療、生活等方面的全面資訊。另外,提供最能體驗當地的多樣化旅行商品,爲自由行旅客提供客製化的旅行服務。

What We Do

OUR SERVICE

制作型廣告

Like a local在自營服務平臺和其他SNS上,通過策劃和上傳內容型資訊,進行品牌推廣。站在遊客的角度上考慮,推出豐富又實用的資訊內容。

旅遊產品銷售中介

針對正處於制定旅行計劃階段的用戶們,根據他們的喜好,推薦並銷售合作方的相關旅遊產品。

開發和銷售自由行旅客(FITs)產品

Like a local與地方自治團體一起企劃自由行資訊內容,並推出專門的活動產品,讓自由行旅客們能通過簡單有趣的方式與當地人融合。

电子商务

精選韓國優質產品,通過APP以及網頁服務來實現便利的交易。

提供數據解決方案

以Like a local保有的內部數據為基礎,構建數據組,並根據數據使用目的,提供合適的解決方案。

Like a local on

PRESS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인 여행객들에게 국내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라이크어로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 관계자는 “축제·맛집·숙소·명소·시티투어버스 등 관광정보뿐 아니라 강남 특화 콘텐츠인 의료관광 서비스 등을 다국어서비스로 제공할 것”이라며 “더강남이 명실상부한 세계 속 강남을 이끌 것”이라고 했다.

더 보기 >>
서울신문
서울신문 | 2019.11.27 관광·환경·교통·민원 정보 ‘더강남’에 쏙… 세계에 스마트강남 심다

국내 유일의 중국인 관광객 대상 한국여행 질문답변 서비스인 ‘한국원워(韩国问我)’ 론칭 이후 1년 반 만에 월 평균 방문자 수 5만 명을 기록 중인 라이크어로컬이 최근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라이크어로컬이 이토록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자사의 주요 서비스인 ‘한국원워’의 편리함과 특별함 때문이다.

더 보기 >>
Layout 1
세계여행신문 | 2019.05.23 유망스타트업 소개 "라이크어로컬 - 중화권 여행객 대상 한국여행 질문답변 플랫폼"

관광 스타트업 라이크어로컬이 한국관광공사 베이징지사와 함께 중화권 자유여행객(FIT) 대상으로 대한민국 지역관광 상품을 개발하는 ‘한국 로컬여행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한다.

더 보기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 2019.04.19 라이크어로컬, 한국관광공사 베이징지사와 ‘한국 로컬여행 서포터즈’ 활동 시작

건국대는 학생 창업 기업인 투어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라이크어로컬'이 최근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열린 '2018년 글로벌 모바일 인터넷 개발자대회(MIC) 한국 예선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더 보기 >>
디지털타임스
디지털타임스 | 2019.03.19 라이크어로컬 중국 투자대회 우승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전정환, 이하 센터)는 혁신창업거점 W360(더블유 삼육공)에 블록체인·빅데이터 분야 스타트업 7개사가 입주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더 보기 >>
플래텀
플래텀 | 2019.11.21 제주 창업거점 ‘W360’에 입주한 블록체인·빅데이터 스타트업들

2016년 설립된 라이크어로컬은 ‘현지인처럼(like a local)’이라는 기업 이름답게 외국인도 현지인처럼 한국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게 돕는 동명의 여행 가이드 플랫폼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형태로 서비스하고 있다.

더 보기 >>
이코노미스트
이코노미스트(중앙시사매거진) | 2018.05.21 [4인 4색 청년창업 성공담] 전공과 취미 살려 준비하니 창업도 술술

PARTNERS

Like a local與具有影響力的合作夥伴們共同合作,提高當地文化的價值,為用戶們提供便利有用的服務。